본문 바로가기

▶ Bangkok, Thailand

[태국]방콕호텔아테네호텔럭셔리콜렉션방콕태국호텔The Rain Tree Cafe (구.플라자 아테네 방콕 로얄 메르디앙 )

방콕 아테네호텔럭셔리콜렉션 The Rain Tree Cafe

(구.플라자 아테네 방콕 로얄 메르디앙 )

안녕하세요 리틀타이거 입니다.

오늘은 방콕아테네호텔 럭셔리콜렉션

The Rain Tree Cafe breakfast 조식 포스팅

르메르디앙이 인수하면서 플라자 아테네 호텔로 명칭이 변경했습니다
5성급호텔
BTS 플런칫역에서도 도보로 5분도 위치는 정말좋습니다

The Rain Tree Cafe
위치는 호텔로비 1층 체크인카운터 건너편에있습니다

조식당 이용 시간 06:00~10:30 입니다

식당은 넓고 깨끗했습니다 다행이 제가갔을땐 중국인들이 별로없어서 조용했어요

여긴 셰프님 사진들이 붙어있어요 직접 조리하신 셰프님같아요

요리하는모습을 눈앞에서 볼수있어요

맛있게먹었던 꼬지구이!

샐러드는 좀부실했습니다 종류도 별로없었어요

여긴 인도분들이많았던거같아요 그래서인지 인도음식이 종류가많았습니다

중국음식은 무난하고 괜찮아요

베이커리는 종류 다양했습니다 크로와상은 맛있어요

빵스테이션은 정말큽니다

회들은 신선했습니다

조식으로 하몽도있구요

생과일을 2~3개골라서 직원분께 주면 바로 착즙해서 줍니다

원하는과일 입맛대로 고르시면됩니다

여긴 조식에 코코넛이있어요 신기했습니다

물을 빨대로마시구 안에 있는 코코넛을 숟가락으로긁어서 먹음 꿀맛

전 코코넛을 모아서 아이스크림에 토핑해서먹었어요

제안없어서 많이먹을수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은 정말 쫀득쫀득해요 정말맛있어요

젤라또처럼

유제품들은 냉장고에 따로보관중입니다 저건마음에들었어요

얼음위에 말고 냉장고안에있어서요

여기 국수는 국물이 정말 시원하다 할정도로 좋았습니다

 음식종류들은 엄청많지는않지만 깔끔하고 맛있어요

과일이나 빵종류는 정말많아요 향신료 냄새가 강하거나 거부감스럽지않았고

직원분들도 너무너무친절하고 좋습니다

 태국음식보단 인도쪽음식이많았어요

 

위치

61 Wireless Road, Lumpini, Pathumwan, Bangkok 10330

----------------------------------------------------

공감하트&추천댓글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