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ong Kong /Hong Kong life

홍콩에서 저렴하게컷트! 홍콩컷트QBHOUSE

안녕하세요 리틀타이거 입니다.
홍콩 헤어샵
QB HOUSE [일본식 미용실]
홍콩에선 컷트만해도 비싼편입니다.
여기는 빠르고 저렴하게 할수있는곳입니다.
60달러!!

홍콩에선 미용비가 엄청비싸요 남자컷트만해도 3만원넘어요

 

여기는 염색.샴푸.펌 못해요!
간단하게 할수있는것만!
제가 다녀온지점은 완차이지점입니다
지점이 여러곳있어요! 일본식 미용실이많습니다

사진에서
신호등처럼 빨간색 노란색 초록색보이시죠?!
저건 대기시간을 표시한거에요!
초록색일땐 대기가없다!바로가능하고
노란색은 5분에서 10분
빨간색은15분 기다려야됩니다

매장에들어가면 바로 저런자판기가보여요!
먼저 표를 구매하셔야됩니다. 현금도 가능하고
옥토퍼스(교통카드)도 가능해요.
저는 옥토퍼스카드로했어요 카드를찍으면
종이가 출력됩니다

영수증같아요..영어랑 중국어.....넘어가요~

종이를가지고 의자에서 대기하세요

대기중에 찍어봤어요! 오른쪽여자분 하고계신거 보이시죠! 저게 컷트후 빨아드려요!청소기처럼
샴푸를안하는곳이라 저걸로 흡입!
머리카락이 듬성듬성 남아요.그럴땐 직원한테 원!원!

저는 젊고 센스있게 하시는분에게 받고싶었지만
저기 거울에 보이시는분이해주셨어요!
망했어여 대충대충하는사람에게 걸렸어요 
콧물훌쩍훌쩍거리고!
 진짜 대충대충
10분도 안걸렸음
조금더 해달라고했는데 똥씹은표정
다른직원분은 친절친철

 

이런머리해달라고 사진보여줬는데
1초보고 오케이이러는거에요!
[언니는살아있다 이지훈님처럼하고싶었어요]
아 이건 뭐지...

잠시혼자있고싶어요......

울고싶다 당분간 밖에안나가야지!
여러분 홍콩에서 간단하게 정말빠르고 싸게
하고싶으시면 QB 추천이요
넘 큰기대하지말고 원하는스타일 사진으로 보여주고 비슷하게 최대한 비슷하게 해달라고하세요

홍콩에서 유세윤도 머리했었죠 마녀사냥홍콩편에서